본문 바로가기

스타

박세영 우영 박세영 노래 섹시댄스 5편 남자친구 언급

영화배우 박세영은 굉장히 끼가 많은 사람이네요. 알려지기는 얼마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게다가 노래 실력과 댄스 실력 역시 만만치가 않네요.

배우를 넘어서 가수를 해도 될 정도의 가창력과 춤 실력을 갖고 있습니다.

 

게다가 은근히 코미디도 잘하네요. 밑에 동영상이 있는데, 장기하와 얼굴들의 '그렇고 그런 사이'(때때로 너랑 나랑은이라는 제목으로 오해될때도 있음)에서 은근 바보 얼굴이 아주 잘 어울리네요.

 

 

(저자권자 유라준)

 

박세영은 1988730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고향). 올해 나이가 27살인데, 앞으로 이십대 대표 배우로 성장할 거 같네요.

(학력) 상명대학교 영화과

166cm, 몸무게 45kg.

 

데뷔는 2012년 사랑비로 했기에 상당히 늦은 편인데, 신의의 노국공주로 얼굴을 알렸고, 이후 학교 2013과 지성이면 감천이다, 뮤직 뱅크 MC등으로 인기를 얻게 됩니다.

(박세영 프로필)

그리고 이번에 2PM의 우영과 함께 우결(우리결혼했어요)의 새커플이 되네요.

   

 

박세영의 가장 큰 특징은 연기력도 연기력이지만, 싱글 앨범을 발매했을 정도로 노래실력이 좋다는 점입니다. 바로 박세영의 셀위댄스죠. 목소리가 꿈이 없는 사람을 따뜻하게 위로하는 거처럼, 음색이 아주 따뜻합니다.

 

[MV] Park Se Young(박세영) - Shall We Dance(쉘 위 댄스) (feat.Standing Egg(스탠딩에그)) 동영상  

그리고 진운과 뮤직뱅크에서 듀엣곡을 부르기도 했죠. 이때는 가창력뿐만 아니라 노래 내의 연기력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이 노래를 보고(듣고가 아니라) 팬이 많이 늘었죠.

 

박세영 노래모음  동영상

130412 뮤직뱅크 진운 & 박세영 - 처음 뵙겠습니다 .

 

또한 신인이었던 2012SBS 연기대상 축하공연을 하기도 합니다. 데뷔하자마자 이런 무대를 맡다니, 굉장한 강심장인 모양이네요.

 

[박세영 - 눈물이 주르륵] 2012 SBS 연기대상 축하공연 .  

이번에 남편이 된 우영과는 이미 안면이 있는 사이입니다. 뮤직뱅크에서 몇번 보기도 했고, 이전에 광고를 같이 찍기도 했죠.

바로 20122PM의 코카콜라 광고였습니다.

 

Cocacola(코카콜라) CF 2PM 광고 동영상  

다만 이때 우영이 출연하기도 했는데, 박세영은 우영이 아니라 택연과 섹시댄스를 추게 됩니다.

박세영이 핫팬츠 차림에 물에 젖은 채 택연과 함께 커플 섹시 댄스를 추는데, 코카콜라의 상쾌한 맛이 그대로 전달되는 거 같네요.

 

 

박세영이 택연과도 잘 어울리는데 택연은 이미 귀귀와 결혼했다가 이혼했기에, 둘이 함께할 수는 없겠죠.

(물론 정형돈처럼 재혼을 할 수는 있겠지만...)

 

 

그리고 박세영의 연예계 인맥은 굉장히 화려합니다. 1990년생인 박신혜와 자매라고 불릴 정도로 서로 친한 친구 사이죠(박세영이 언니).

둘은 온스타일 '포토 캠핑로그'에 같이 출연하며 친분을 쌓게 됩니다.

 

포토캠핑로그 : Ep.1 : 여행, 그리고 설렘! 박신혜와 박세영의 첫 만남! .

 

원래 박세영이 이웃집 꽃미남에 박신혜 닮은꼴로 등장한 적도 있었죠.

정말 박신혜 박세영이 자매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많이 닮았네요.

 

130419 장기하와 얼굴들 (진운 편집 Cut.) .  

 

 

또한 박세영은 KBS 2TV 드라마 '학교2013'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이종석은 물론이고 KBS 드라마 '적도의 남자'에 함께 출연했던 임시완과도 돈독한 우정을 갖고 있으며,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고양이 장례식'에서 호흡을 맞춘 강인과도 친분이 두텁습니다.

(물론 위에서 언급했던 정진운(뮤직뱅크)과도 친하죠)

(저자권자 유라준) 

 

 

[프로야구] 노국공주 박세영의 아름다운 시구! (04.21) .

 

130103 굿모닝대한민국 학교 2013 박세영 & 김우빈 cut .

 

[SSTV] 박세영 "1월 28일에 시작해 1월 28일에 끝냈다" (인터뷰) .

 

 

 

박세영의 쭉 뻗은 다리의 각선미가 굉장히 좋네요. 시원한 느낌까지 나고, 몸매 역시 어디 빠지지가 않네요.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을 밟은 박세영이 의외로 풍만한 가슴을 자랑하네요. 글래머 스타중의 한명인데, 비키니 입은 모습이 기대되네요.

 

[SSTV] '지성이면 감천' 박세영 "이종석-정진운? 군필자 유건이 남친감" .

 

(저자권자 유라준)

 

그런 박세영이 자신의 남친(남자친구)를 언급하네요.

이종석이나 정진운보다는 군필자인 유건이 남친감이라고 말합니다.

보통 군대에 간 애인을 보기 힘들까봐 여자들은 군필자를 사귀는 경우가 많은데, 박세영의 말투에서는 오히려 의무감을 다한 남자와 사귀고 싶다는 뉘앙스가 풍기네요.

앞으로도 다양한 끼를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 ..